기차 이야기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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미국 증기기관차의 효시

Baldwin Locomotive

1831년 Matthias W Baldwin은 미국의 필라델피아 박물관의 요청으로 미니어처 형태의 증기기관차를 제작 전시하여 선풍적인 인기를 얻게 됩니다.
그 해 그는 철도회사의 의뢰를 받아 필라델피아 교외 지역에 짧은 철도를 놓아 기관차 운영을 시작합니다. 이것이 미국 증기기관차의 효시이며, 그 후 Baldwin 증기기관차 모델은 상업적으로 성공하여 미국 증기기관차를 대표하고 모델이 되었으며 초기 디젤기관차의 시초이기도 했습니다.

에코랜드 4-2-2 기관차의 효시

Baldwin 4-4-0

Baldwin 4-4-0은 1872년 제작되었고, American이라고 불릴 만큼 미국인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은 기차로써 북아메리카 대륙횡단 열차로 널리 이용되었습니다.
에코랜드 증기기관차는 Baldwin 4-4-0을 바탕으로 재창조된 4-2-2의 증기기관차로 조금 변형된 형태입니다. 보통 증기기관차를 구분하는 기준은 바퀴개수에 따라 달라지는데 4-2-2라는 의미는 앞바퀴 4개, 중간바퀴 2개, 뒷바퀴 2개를 의미하며 이는 증기기관차의 명칭을 나타내는 기준이 됩니다.

에코랜드 증기기관차 4-4-2 설계도면

에코랜드 테마파크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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